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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영업사원은 이렇게 고객관리를 한다


유능한 영업사원은 이렇게 고객관리를 한다

<노진경 경영학박사> 저 | 유페이퍼

출간일
2019-03-14
파일형태
PDF
용량
1002 K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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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고객관리는 영업의 기회를 확장시켜주는 중요한 활동이다. 고객이 지불하는 가격은 순간이지만, 구매 후 고객이 경험하는 가치는 영원하다. 구매 가치를 제대로 경험한다면 가격에 대해서는 잊는다. 따라서 구매 후 경험하는 가치관리는 고객관리의 핵심이다. 고객관리를 잘 하는 영업사원은 매출의 상당한 부분을 보장 받을 수 있다. 고객관리는 소통으로 시작해서 매출로 이어진다. 이 책에서는 영업사원들이 고객관리를 할 때 활용하면 효과가 있는 방법들을 정리하였다. 고객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사라진다. 영업사원들ㅇ 이 책에 수록된 방법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멋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목차

머리말
왜 고객관리가 중요한가?
고객과 소비자를 머물게 하는 12가지 원칙
계약 후 가치경험의 지속관리 -고객관리의 핵심이다
고객관리를 잘 하는 방법들
고객관리 황금룰
고객관리를 위해 지켜야 할 원칙-충성고객과 불량고객을 구분해 관리하라
고객이탈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
고객의 구매과정에 영향을 미쳐라
고객이 머무는 서비스를 제대로 이해하라
고객의 쇼셜가치를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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