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 연우
  • 연우
    문현수 | 지식과감성
콘텐츠 상세보기
영업의 기술


영업의 기술

이효석 | 북아띠

출간일
2019-01-10
파일형태
용량
0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현재 영업 실전에서 뛰지만 2%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열심히는 하는데 도무지 실적이 오르지 않는 사람, 영업이 적성에 안 맞는다고 생각하는 사람, 전혀 다른 직업에서 새롭게 영업에 도전하려는 사람, 소심하게 살기 싫다! 크게 성공하고 싶은 사람, 자신감 없는 성격을 극복하고 싶은 사람, 이 책은 이런 사람들에게 필요한 책이다.

저자소개

저자 : 이효석 이효석 신흥대 경상정보계열 겸임교수, (주)GTCITY재무이사, (사)한국지적재산권경상학회 감사, (사)한국디지털컨텐츠기술협회 기술이사, 독학사 경영학분야 관리편집위원 등을 역임했다. 저자 : 최현수 최현수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및 자기경영에 연구 및 강의를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협상의 기술 등이 있다.

목차

머리말 | CHAPTER 1 | 세일즈맨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다 1 _ 세일즈에 대한 몇 가지 편견 2 _ 확고한 직업 의식과 자부심이 필요하다 3 _ 이론으로 무장한다 4 _ 판매 기술을 터득한다 | CHAPTER 2 | 영업형 인간이 되는 길 1 _ 적극적인 사고를 갖는다 2 _ 방문 공포증을 극복한다 3 _ 자존심은 강물에 던져 버려라 4 _ 때로는 연기파 배우처럼 5 _ 서비스 정신이 성공을 낳는다 6 _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라 | CHAPTER 3 | 영업 실전 노하우 1 _ 프로 세일즈맨의 하루 일과 2 _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방법 3 _ 신규 고객 방문 요령 4 _ 재방문의 기술 5 _ 상품 설명의 7원칙 6 _ 계약 체결 시기를 포착하라 7 _ 거절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하라 8 _ 고객의 구매 성향에 따른 대처 방법 9 _ 위기는 곧 기회다 | CHAPTER 4 | 고객과의 줄다리기에서 승리하는 법 1 _ 세심하게 듣는 자세를 익혀라 2 _ 고객의 말을 정리하고 이해하라 3 _ 고객의 말과 행동 속에서 숨은 욕구를 찾아내라 4 _ 승부근성이 성공을 부른다 5 _ 표정이 능력을 좌우한다 | CHAPTER 5 | 프로 세일즈맨의 고객 전략 1 _ 한 명의 고객이 백 명의 고객을 불러온다 2 _ 고객 명단을 작성한다 3 _ 전화와 방문을 생활화한다 4 _ 차별화된 고객 관리가 필요하다 5 _ 고객과 인간적인 친분 관계를 유지한다 6 _ 고객 앞에서의 예절 | CHAPTER 6 | 성공으로 이끄는 7가지 키포인트 1 _ 성실함과 열정이 최고의 가치다 2 _ 끊임없이 자기 계발을 하라 3 _ 영업 시간을 200% 활용한다 4 _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마라 5 _ 슬럼프를 잘 극복하는 것도 능력이다 6 _ 즐겨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7 _ 21세기형 세일즈맨이 되라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