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사자와 여인


사자와 여인

호아킨 밀러 | 위즈덤커넥트

출간일
2018-12-27
파일형태
용량
0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아프리카의 이국적 풍광과 사막의 아름다움을 시적 비유로 묘사한 아름다운, 그러나 공포스러운 단편. 주인공은 평생 동안 아프리카를 여행하면서 거친 삶을 살아온 유럽 사람이다. 귀족의 결혼식 때문에 간 러시아에서 주인공은 평생의 연인을 만난다. 유대인들의 권익과 이스라엘 재건을 위해서 일하는 돌로레스라는 이름의 그녀가 운명적 사랑이라고 믿게 된다. 러시아에서 정치적 사건이 생겨서 아프리카로 몸을 피한 둘은 나일 강을 따라서 여행을 한다. 며칠 동안 나일 강 위에서만 생활한 둘은 모래 사막에 배를 대고, 언덕 위 폐허가 된 거대한 무덤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한다. 평온한 노을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둘 앞에 거대한 사자가 나타난다.

저자소개

저자 : 호아킨 밀러 호아킨 밀러 (Joaquin Miller, 1837 - 1913)은 미국의 시인이자 언론인이다. 시에라 네바다 사막의 이름을 따서 '시에라의 시인'이라고도 불린다. "시에라의 노래 Songs of the Sierras" (1871)이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오래된 서양의 풍경과 흥분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그의 시 "컬럼버스 Columbus"는 현재도 미국 초등학교 등에서 널리 읽히고 있다.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캘리포니아로 이주해서, 광부와 도박사들, 미국 원주민들과 어울려서 살았다. 1858년 컬럼비아 대학에 입학한 후, 1860년 오레건 주 변호사가 되었다. 이후 지방 판사 역할을 하면서 가명으로 신문사를 소유하기도 했다. 1870년 영국 여행 후, 구 유럽의 문학과 풍습에 깊은 영감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이런 취향으로 인해서 그의 작품이 영국에서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 그는 주로 극단적 낭만주의자로 불린다 역자 : TR 클럽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

표지 목차 I. 고귀한 여인 II. 노을 III. 사자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4 (추정치)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