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유령 인력거


유령 인력거

러디어드 키플링 | 위즈덤커넥트

출간일
2018-11-15
파일형태
용량
0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작가 자신의 환각과 망상에 대한 자전적 경험을 반영한 단편 공포 소설. 식민지 인도에서 생활하고 있는 영국 신사 펜세이는 활발한 사교활동을 즐기면서 화려한 생활을 만끽하는 젊은 남자이다. 뭄바이를 오가는 여객선 안에서 영국군 장교의 아내인 웨싱턴 부인을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 펜세이는 그녀와 열정적인 불륜의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는 웨싱턴 부인에게 싫증을 느끼고, 매몰차게 그녀와 헤어진다. 그리고 바로 키팅 매너링이라는 처녀와 만나서 사랑에 빠지고, 약혼을 한다. 그 사이 웨싱턴 부인은 건강이 악화되어 죽는다. 키티와 도시 한복판을 말을 타고 산책하던 어느 날, 펜세이의 앞에 웨싱턴 부인이 인력거를 탄 모습으로 나타난다. 4명의 인도 하인들이 끄는 인력거 안의 웨싱턴 부인은 펜세이가 이별을 통보하던 그 순간의 모습 그대로이다. 펜세이는 공포에 떨면서 그 인력거를 지켜보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 인력거를 통과해서 아무렇지도 않게 거리를 지난다.

저자소개

저자 : 러디어드 키플링 조셉 러디어드 키플링 (1865 - 1936)은 전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영국의 저널리스트이자 작가, 시인이다. "정글북" (1894), "만달레이" (1890)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그는, 특별히 단편 소설 분야에 있어서 혁신적인 작가로 명성을 얻었다. 한 평론가는 그의 작품이 "다양하고 특별한 줄거리에 대한 재능을 보여주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키플링은 19세기에서 20세기를 통틀어서 전세계적 명성을 얻은 영국 출신 작가라고 할 수 있다. 유명한 작가인 헨리 제임스는 "지금까지 본 그 어떤 작가보다 완벽한 천재적 작가"라고 평가했다. 1907년 노벨상을 수상함으로써, 키플링은 영어권 작가로서는 최초 수상, 그리고 최연소 노벨상 수상이라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노벨상 수상위원회의 평가는, "관찰의 힘과 상상력의 독창성, 다양하면서 생생한 발상, 줄거리 구성의 천재성"을 수상 이유로 발표했다. 영국 시인 협회의 계관 시인과 작위 수여가 제안되기도 했으나, 그는 모두 거절했다는 일화도 유명하다. 죽기 직전까지 작품 활동을 했으나, 후기 작품들은 상대적으로 주목을 크게 받지 못한 편이었다. 1936년 내출혈로 수술을 받았으나, 수술 후 일주일만에 사망했다. 그 이전에 한 잡지가 오보로 키플링의 사망 소식을 낸 적이 있었는데, 그의 반응은 이러했다. "나는 내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 잡지 편집자에게 부탁하는데, 잡지 구독자 목록에서 나를 지우지 말기 바란다."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9 (추정치)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