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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전략 특강 2


판매전략 특강 2

조형규 | 현대미디어

출간일
2015-12-04
파일형태
용량
0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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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판매는 “고객 사랑의 기술”입니다. 다시 말해, 팔려고만 하지 말고 이제는 고객을 도와주어야 팔수가 있습니다. 고객은 더 이상 “판매를 위한 수단”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고객이 원할 때 판매가 이루어진다!”라고 당신의 의식을 이제 바꿔야 합니다. 그동안의 “밀어붙이기”식 일방적 판매방법으로는 고객을 더 이상 사로잡을 수 없습니다. 즉, 고객 지향적인 판매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고객과의 만남이 이루어지면, 우선 고객의 마음을 읽을 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며, 고객이 상품으로 인해 설렘의 욕구를 가질 수 있도록 고객에게 “꿈”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판매는 대화로 설득할 수 있는 진실 된 화술이 필요하며, 성실한 태도, 약속을 지키는 신뢰성, 기대하지 않았던 값진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켜야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만족한 고객은 욕구가 생기면 다시 그 회사. 그 판매사원을 찾게 됩니다. 또, 그 고객은 판매사원이 보여준 신뢰에 재 구매로 답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고객을 중심으로 사이클이 반복될 때 “고객만족!” 판매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판매는 “고객과 회사가 함께 만족할 때” 그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판매사원도 만족하고, 고객도 만족할 수 있도록 진정한 “고객 사랑기술!!”을 판매사원은 키워나가야 합니다. 암튼, 이제는 “새로운 판매무기, 새로운 판매방법, 새로운 판매자세”로 판매를 하지 않으면 생존하기 힘든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판매사원의 의식전환이 절실히 필요할 때 입니다! 이 전자책은 <판매전략 특강> 종합편을 두 권으로 분권한 “제 2권”입니다! 모바일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로 읽기 쉽도록 나눠 제작한 eBOOK입니다. 그러므로 출퇴근 지하철이나 또는 차 한 잔 마시면서 판매의 “어프로치와 모티베이션, 그리고 클로징”의 지혜를 얻을 수 있는 정보서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조형규 조형규 지음 대기업 “판매전략팀”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퇴직 후, 현재는 SP(세일즈프로모션)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다. 오랜 그의 SP연구는 철저한 프로근성과 강하고 새로운 “판매전략의 엑기스”로 판매현장서 좋은 호평을 얻고 있다. “세일즈는 세상이다!”란 주제로 현재 많은 기업에서 영업 및 판매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목차

시작하면서 “어프로치에서 모티베이션, 클로징까지!” 1. 어프로치와 고객심리 2. 어프로치 성공비결 3. 판매율 100% 현장기법 4. 상품설명과 표준화법 5. 판매급소 어필 포인트 찾기 6. 모티베이션을 불러 일으켜라 7. 시각적 설득을 하라 8. 상품설명 기술을 몸에 익힌다 9. 고객상담 판매화법의 원칙 10. 고객의 변화를 파악한다 11. 고객의 거절심리를 파악한다 12. 어프로치에서 클로징까지 비결 13. 클로징은 타이밍 포착이다 14. 고객 구매심리 찬스를 포착하라 15. 판매활동 전략을 익혀라 끝내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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