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STARTUP 마케팅전략 인사이트


STARTUP 마케팅전략 인사이트

조완준 | 유페이퍼

출간일
2019-04-13
파일형태
용량
0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비즈니스 측면에서 세일즈와 마케팅의 차이점을 현대 경영학의 창시자 피터드러커의 입장에서 보는 개념적 이해와 함께 마케팅의 출발점인 Needs와 Wants를 구분하고 마케팅관리 필요성을 인식하여 거시적 환경분석부터 4P 까지 살펴봄으로서 마케팅 전략을 전체적인 프로세스로 이해하면서 인사이트를 갖고자 한다.

저자소개

저자 : 조완준 경영학박사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부유관기관, 대학교에서 창업실무와 이론, 마케팅, 아이템 발굴과 비즈니스델 개발 실습을 통한 시뮬레이션으로 실전 교육을 강의하고 있으며, 특히 4차산업혁명 관련 사업아이템과 트랜드 분석으로 사업화를 지도하면서 때로는 멘토로 때로는 코치로 학부생과 일반 창업자를 대상으로 강의와 지도하고 있다.

또한 기술창업 관련한 사업화와 실적평가 등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서울진흥원기술혁신센터 평가위원 등으로 외부 심사, 평가를 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작가소개 서문 세일즈와 마케팅 마케팅에서 보는 Needs와 Wants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마무리 참고문헌 Copy Right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