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전략으로 승부하라


전략으로 승부하라

노진경 경영학 박사 | 유페이퍼

출간일
2019-03-25
파일형태
용량
677 K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영업목표는 차별화된 전략과 열정적인 실행으로 달성이 가능하다. 고객은 구매비용절감을 위해 다양하게 구매전략을 혁신하고 있다. 그런데 영업전략은 과거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잘 수립된 영업전략은 한정된 자원(시간, 가치, 거래조건, 고객 등)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활용해 목표달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 책에서는 영업사원들에게 필요한 영업전략과 실행방법에 대해 정리를 하였다. 책의 내용을 심화하고 통ㅤㅊㅏㄺ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한다면 영업목표달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노진경 경영학 박사 글로벌 기업인 SMI와 카네기 연구소에서 15여년간 영업현장에서 B2B, B2C영업 업무를 수행하였다. 그 후 현재까지 13여년간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HRD교육센타 등에서 세일즈/영업,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코칭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서비스아카데미, 동원그룹, LG하우시스, 목우촌, 한국강소기업협회, 금오공과대학 등에서 세일즈, 마케팅, 세일즈리더십, 영업전략과 협상 등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업협상, 이렇게 준비하고 끝내라’, ‘B2B영업전략 시리즈’, ‘B2BC 영업전략 시리즈’ 등을 12권의 세일즈, 마케팅 관련 책을 집필하였다. 현재는 (주)ABM에서 영업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HRD교육방송(http://hrdmaster.co.kr)에서 세일즈, 마케팅 관련 동영상으로 세일즈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목차

머리말 영업 활동에 영향을 주는 변화와 대응 고객과 시장확장의 방법-제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하라 다수의 고객의 설득하는 전략 영업 전략에 다양성을 추구하라 영업 전략은 실행이다 사회적 상상력으로 고객을 확장하라 영업 전략전술수립의 10가지 방법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3가지 방법 영업전략수립의 7가지 원칙 기존고객의 판매기회를 확장하라 떠나간 고객을 되돌아오게 하라 운전을 가르쳐 자동차를 팔아라 제안서는 판매를 위한 문서다 B2B영업사원의 고객발굴7가지 방법 의사결정자의 충성도를 확보하는 6가지 방법 부록 : CEO가 영업을 해야 하는 이유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